육성푸드의 창업 브랜드 팔각도는 신규 가맹점 광주수완점을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팔각도는 육성푸드의 23년 외식업 노하우를 반영한 숯불닭갈비 브랜드로 ‘세상에서 제일 촉촉한 숯불닭갈비’라는 슬로건처럼 특제 간장소스에 숙성해 1차 초벌 진행 후, 고객에게 제공되며 이에 2차로 특허받은 팔각 불판에 구워 먹는 것이 차별화 요소라고 브랜드측은 설명했다.
특히 팔각정을 모티브로한 인테리어와 수년간 연구 끝에 탄생한 특허 받은 팔각 불판을 사용해 일반적인 닭갈비 메뉴의 구성을 넘어 닭 연골, 닭 목살, 닭 안창살 등 다양한 메뉴의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회사측에 따르면 이번에 오픈하는 팔각도 광주수완점은 사방이 아파트 단지가 형성돼 있으며 인근 수완호수 공원, 수완 센트럴병원, 하남동 산업단지 등이 있어 가족단위부터 회식까지 다양한 고객층이 이용해 매출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칠 것으로 전망된다고 설명했다.
팔각도 본사 관계자는 "업종변경이나 신규로 창업시장에 도전하는 초보 창업자분들을 위해 이론부터 실습, 마케팅 교육 등 창업 실전에 바로 접목할 수 있는 체계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본사의 역할은 가맹점 오픈 지원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가맹점의 지속적인 성장을 이끄는 것이다"며 “팔각도는 전국 가맹점들의 매출 경쟁력을 높일 수 있도록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그에 맞춰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민지 기자 hones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