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구 전문 브랜드 유슬립은 구스 침구 제작 과정을 직접 볼 수 있고, 구스 이불을 덮고 수면을 체험해볼 수 있는 공장 체험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유슬립은 헝가리와 폴란드에서 직접 생산하는 인증받은 태평양물산의 프라우덴 유럽 구스 우모로 구스 이불을 자체 제작하고 있다.
이번 구스 제작 견학 체험은 일반 소비자들에게 제공되며, 예약을 통해 방문할 수 있다. 견학을 통해 구스 침구의 제작 과정과 퀄리티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원하는 제품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단, 위생적인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예약이 없는 경우에는 제작 견학이 어려울 수 있으니, 사전에 방문 일정을 확인하고 예약을 권장하고 있다.
아울러 유슬립 쇼룸 - 평촌점에서 구스 이불을 직접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안양지역과 경기도권에서 많은 방문객을 맞이하며, 5월에는 가정의 달을 기념해 풍성한 선물 세트도 판매하고 있다. 여름용, 사계절용 침구부터 추위를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겨울용, 한파용 이불까지 다양한 제품들이 준비됐다.
또한, 유슬립은 자사 제품을 다양한 공간에서도 만나볼 수 있도록 협업을 진행 중이다. 현재는 제주도의 펜션, 대부도의 골프클럽, 서울의 한옥 스테이 등 다양한 업체들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공간에서의 숙면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유슬립 관계자는 “묵은 제품을 판매하는 것이 아닌 고객들의 요구에 따라 주문 접수 후 제작해 발송하는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며 “이를 통해 제품의 신선함과 퀄리티를 유지하며, 사용 고객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평촌에 위치한 구스 이불 자체 제작 유슬립의 쇼룸을 방문하여 직접 제품을 만져보고 체험하며,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며 “유슬립은 계속해서 고객들의 만족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쇼룸 방문 고객 이벤트를 통해 많은 이용자들에게 구스 이불의 편안함과 퀄리티를 알리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유슬립의 제품에 대한 소개와 자세한 이벤트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나 쇼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