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티드그린, 2023 코스모뷰티 서울 어워즈에서 ‘루키 오브 더 이어’ 선정


레이티드그린의 리얼아르간 스무딩 헤어 세럼이 2023년 코스모뷰티 서울 어워즈에서 ‘루키 오브 더 이어’ 헤어케어 부문에 선정됐다.

2023 코스모뷰티 서울 어워즈는 글로벌 시장조사 기관인 유로모니터와 현대백화점, 뷰티 크리에이터 리옐, 컨설팅 회사인 와이엔제이, 패션뷰티웰니스 매거진 우먼센스가 3주간 현장 및 사후 평가를 통해 부문별 우수 제품을 선정함으로써 우수 업체와 제품의 성장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헤어케어 부문에서 ‘루키 오브 더 이어’를 수상한 레이티드그린의 리얼아르간 스무딩 헤어 세럼은 손상된 모발에 보습 및 영양을 공급해 모발 보호를 도와주는 아르간 오일을 메인으로 사용한 제품이다. 당지질을 통해 미세화 한 아르간 오일 입자가 손상된 모발에 고루 퍼져 잔여물 없이 산뜻하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지속 가능한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시대에 맞추어 100% 비건 레시피로 제작해 더욱 안심할 수 있으며 英 비건 협회 ‘The Vegan Society’의 인증을 받았다. 

레이티드그린 관계자는 “이번 2023 코스모 뷰티 박람회를 통해 많은 분들에게 우리 제품을 소개한 데 이어 쟁쟁한 브랜드를 제치고 헤어케어 부문의 ‘루키 오브 더 이어’로 선정돼 매우 기쁘다. 앞으로도 다양한 필요를 충족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개발해, 더 많은 분들의 만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레이티드그린은 알에이치앤비브랜즈의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로, 개개인의 헤어 컨디션에 맞춰 차별화된 관리를 할 수 있도록 각종 헤어 타입과 트러블에 따라 필요한 영양을 연구하며 유효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김민지 기자 hones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