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은 디지털 인재 양성 프로그램 ‘크래프톤 정글’의 3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크래프톤 정글 3기는 프로그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선발 규모를 늘려 90명을 뽑을 예정이다. 전공이나 경력과 관계없이 청년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접수 ▲입학시험 ▲인터뷰 순이며, 입학시험 준비를 위한 사전 학습 자료도 별도로 제공한다. 모집 기간은 오는 31일까지다.
최종 선발된 교육생은 오는 10월부터 내년 2월까지 수원시 영통구 소재 경기대학교 수원캠퍼스에서 5개월 간의 합숙한다. 교육은 ▲자료구조 ▲알고리즘 ▲웹서버 ▲운영체제(OS) 등 컴퓨터 공학 기초 과정을 거쳐, 팀 프로젝트인 ‘나만의 무기를 갖기’ 발표로 마무리된다. 교육과정에는 국내 유수의 IT 기업들도 협력사로 참여해 멘토링과 채용 설명회를 진행한다.
김정한 크래프톤 정글 원장은 “크래프톤 정글은 교육생이 오로지 성장에만 집중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과 밀도 높은 커리큘럼을 제공한다”며 “5개월 간의 합숙을 통해 모든 교육생이 동료와의 협력,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도전 정신, 몰입의 즐거움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크래프톤 정글 3기 지원 및 상세한 정보는 크래프톤 정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민지 기자 hones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