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 산하의 모나리자는 미용티슈 신제품 '모나리자 시그니처 로션티슈'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모나리자 미용티슈 중 최고급 라인업으로 보습로션을 함유해 부드럽고 촉촉한 사용감을 선사하는 로션티슈이다.
브랜드 관계자에 따르면 피부 손상 예방과 노화 방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시카추출물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에 함유된 시카추출물은 마다가스카르산을 사용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아시아티코사이드 함량이 가장 높은 것으로 증명됐다.
이어 모나리자 시그니처 로션티슈는 부드러움을 극대화하고 마찰을 최소화해 사용 시 일반 티슈보다 훨씬 부드러운 촉감을 느낄 수 있어 비염, 알러지 등으로 티슈 사용이 잦거나 예민하고 약한 피부에 사용하면 좋다.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했고, 무향·무색·무형광의 100% 천연펄프 원단으로 만들어졌다.
또한, 프리미엄 제품답게 최고급 포장재인 로얄 아이보리지를 사용했고,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아이템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한 장씩 뽑아 사용하는 푸시업(PUSH-UP) 기능을 적용해 편의성도 더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모나리자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잦은 티슈 사용으로 코가 헐거나 붉어지는 등의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제품"이라며 "비염과 알러지가 있거나 피부가 예민하신 분, 먼지 날림 걱정 없는 깨끗한 미용티슈를 찾으시는 분들께 '모나리자 시그니처 로션티슈'를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이 관계자는 "모나리자는 이 제품을 통해 프리미엄 브랜드 라인업을 확대하고, 침체하는 미용티슈 시장에서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켜 한 단계 더 성장하는 기회를 도모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모나리자는 MSS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회사로 두고 있는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그룹 산하의 회사로, 각종 티슈 제품과 물티슈, 마스크, 손소독제, 항균 탈취제 등 다양한 위생 용품을 출시해 위생 용품 기업으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정재훈 기자 jeje@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