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교육 엘리하이, "초등 수행평가 고민 해결해준다"

메가스터디교육 엘리하이, 초등 수행평가 고민 해결해준다
초등 인강 엘리하이는 주요 과목부터 예체능까지 전 과목 수행평가 콘텐츠를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초등 수행평가는 활동과 실습 위주로 구성돼 있어 많은 초등학생과 학부모가 어려움을 느끼고, 과학 실험이나 영상 제작, 보고서 작성 등 학부모가 도와 주기 어려운 과제인 경우 걱정은 더욱 깊어진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엘리하이에 따르면, 과학 실험, 보고서 작성, 체험학습 콘텐츠 등 교육 과정에 딱 맞는 콘텐츠를 과목별/유형별로 다양하게 제공해 보다 효율적인 2학기 수행평가 대비가 가능하다. 

최근에는 실제 초등 수행평가에서 많이 사용되는 수행 유형을 반영한 ‘수행 만점 유씨씨(UCC)’ 콘텐츠도 새롭게 선보였다고 엘리하이는 밝혔다. 

영상 기획부터 스토리보드 작성, 촬영 및 편집까지 영상 제작 방법을 알려줘 혼자서도 영상을 만들 수 있다. 또한 이미지/영상/음악 편집, 인공지능 성우 등 프로그램 사용 경험을 쌓을 수 있다. 
 
코딩, 탐구활동, 창의예술, 디지털 정보 등 다양한 방과 후 학습 프로그램도 마련돼 있다. 

예비 초~6학년까지 초등 전 과목 콘텐츠를 10일간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초등 홈스쿨링 엘리하이는 1:1 학습관리 및 실시간 홈 화상 관리 ‘아이튜터’ 서비스를 자기주도학습 습관 형성에 도움을 준다고 밝혔다. 엘리하이 관련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수영 기자 swim@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