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카 카메라(Leica)는 가을을 맞아 SL2 키트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바우처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브랜드 관계자에 따르면 SL2 시스템은 사진 및 동영상 작업이 가능한 풀-프레임 하이브리드 카메라로 매우 직관적이고 간편한 조작이 가능해 4700만 화소의 풀 프레임 CMOS 센서를 통해 놀라운 결과를 얻을 수 있어 전문가와 아마추어 모두가 사용 가능하다.
이번 SL2 프로모션에는 블랙 혹은 실버 색상의 SL2 바디 선택이 가능해, 클로즈업 촬영에서 동영상 촬영까지 광범위한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바리오 엘마리트 SL 24-70 f/2.8 ASPH. 줌렌즈, 가벼운 무게와 빠르고 부드러운 초점을 자랑하는 표준 화각 렌즈 주미크론 SL 35 f/2 ASPH., 주미크론 SL 50 f/2 ASPH. 단렌즈가 세트로 구성돼 있다.
라이카 카메라의 신규 및 기존 고객이 SL 시스템을 더욱 쉽게 시작할 수 있도록 마련된 이번 프로모션은 글로벌 클럽 라이카 사이트 가입 시 참여할 수 있다. 회원 가입 시 제공되는 190만원 상당의 할인 바우처는 다양한 바디와 렌즈로 구성된 6종의 SL2 키트 중 1종 구매 시 바로 적용 가능하다.
기존 클럽 라이카 회원은 로그인 시 바우처가 자동 발급되며 프로모션 키트 구매 시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2023년 9월 5일부터 2024년 1월 31일까지 라이카 온·오프라인 스토어와 공식 딜러사에서 진행되며 참여 스토어와 딜러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비주얼 스토리텔링에 적합한 라이카 SL2 시스템은 웨딩, 여행, 풍경, 패션, 사물 등 모든 창작 활동에 폭넓은 사용이 가능하며 독보적인 사진과 영상의 퀄리티를 보장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SL2 시스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이카 카메라 홈페이지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재훈 기자 jeje@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