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틱 브랜드 입생로랑 뷰티(YSL Beauty)는 NEW ‘엉크르 드 뽀 쿠션’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입생로랑 뷰티의 ‘엉크르 드 뽀 쿠션’은 출시 이후 지금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브랜드를 대표하는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은 아이코닉한 제품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NEW ‘엉크르 드 뽀 쿠션’은 더욱 슬림해진 케이스와 가볍고 얇아진 텍스처로 업그레이드됐다.
신제품 NEW ‘엉크르 드 뽀 쿠션’은 스킨케어 성분이 함유된 잉크 포뮬러가 보다 투명하고 고급스럽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강해진 커버력과 지속력으로 오랫동안 유지되며, 여러 번 레이어링 해 원하는 만큼 커버력을 조절이 가능하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입생로랑 뷰티에 따르면, 향상된 텍스처에 맞춰 더 넓어진 내부 스폰지 망과 새로워진 어플리케이터도 업그레이드됐다. 이로 인해 적당한 양의 내용물을 균일하게 픽업할 수 있고 피부에 고르게 커버 및 픽싱을 도와준다. 여기에 기존 버튼식 케이스에서 마그네틱의 얇아진 패키지로 변경됐다.
리필 가능한 6가지 쉐이드와 업그레이드된 텍스처와 패키지로 선보이는 입생로랑 뷰티의 NEW ‘엉크르 드 뽀 쿠션’은 9월 13일 공식 출시되며, 전국 입생로랑 뷰티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입생로랑 뷰티 관계자는 신제품 출시에 맞춰 브랜드 엠버서더 뉴진스 다니엘과 함께 한 메이크업 화보를 촬영했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각기 다른 분위기의 메이크업을 소화하며 시크하고 엣지있는 모습으로 평소 밝고 사랑스러운 이미지와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입생로랑 뷰티 NEW ‘엉크르 드 뽀 쿠션’과 함께 한 다니엘의 화보는 보그 코리아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오수민 기자 osm365@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