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터영어, 10월 24일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2024 사업설명회 진행

공터영어, 10월 24일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2024 사업설명회 진행

▲사진=공터영어


영어학원 브랜드 공터영어(대표 정인수)는 에듀테크 기반의 어학원 ‘하이존어학원(HIGH ZONE)’을
론칭하고 2024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하이존어학원의 사업설명회는 오는 10월 24일 
서울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가맹을 희망하는 예비 원장을 선착순 100명으로 해 접수 받아 진행될 예정이다. 

공터영어는 이번 사업설명회 참가자들에게 ‘창업 패키지’, ‘프리미엄 패키지’, ‘상생 패키지’로 구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창업 패키지’는 어학원 운영 경험이 없는 참여자를 위한 프로모션으로 창업비용 지원(최대 2000만원), 맞춤 개원 컨설팅 및 멘토링 교육, 창업자 네트워크 구성 등을 지원한다. ‘프리미엄 패키지’는 1년간 전문원장 파견, 분기별 정례 방문 컨설팅, 기존 어학원 전환 시 혜택 등으로 구성돼 있다. ‘상생 패키지’는 어학원의 빠른 성장과 안정화를 위한 프로모션으로 어학원 개원 전후 원생 모집과 운영 밀착관리, 원생 100명 보증제 운영 등으로 구성돼 있다.

최준표 하이존어학원 사업지원부 이사는 “사업설명회 프로모션은 어학원 가맹을 원하는 예비 원장님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창업 패키지는 어학원 운영 경험이 없는 분이 신청하면 좋고, 프리미엄 패키지와 상생 패키지는 어학원 운영 경험이 있는 분이 어학원의 빠른 안정화를 원할 때 신청하면 좋다”고 말했다. 

하이존어학원은 공터영어의 상위버전 어학원 브랜드로, 공터영어가 전국 가맹사업을 시작한 이후 쌓은 각종 노하우와 고민, 그리고 에듀테크와 글로벌 교육시스템이 더해져 만들어졌다. 디지털 환경과 미국학교 커리큘럼을 사용하기 때문에 외부에서는 ‘에듀테크 기반의 국제학교’라고 부르기도 한다고 이 회사는 설명했다.

기본 수업은 디지털 칠판 · 태블릿 · 테크북을 이용하고, 메인 프로그램은 미국 표준 공통 핵심 교과 과정(CCSS) 기반의 ‘디지털 미국 정규 교과 과정’이다. 사용하는 콘텐츠는 디스커버리, 에드멘텀, 내셔널지오그래픽 등 다양한 글로벌 에듀케이션 플랫폼이다. 특히 디스커버리 에듀케이션의 경우 하이존어학원이 독점 제공한다는 게 어학원 측의 설명이다.

특히 주목할 것은 하이존어학원의 수업이 그룹 중심의 쌍방향 수업이면서 초개인화 개별 맞춤 수업이라는 점이다. 그룹수업 중심이지만 ‘인공지능 튜터시스템’을 이용해 리딩(Fiction/Nonfiction), 수학(Mathematics), 언어(Language Arts)에서 원생 개개인의 학습상태를 분석하고 특성에 맞는 개별 맞춤 학습을 지원하는 것이다.

10월 24일 진행되는 ‘하이존어학원 2024 사업설명회’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하이존어학원 본사로 문의해 확인할 수 있다.

오수민 기자 osm365@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