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로스해킹 기반 앱 퍼포먼스마케터 & 솔루션영업 포지션 온오프라인 광고 컨설팅을 제공하는 ㈜프로그레스미디어가 인공지능(A.I) 기반 앱 마케팅 솔루션 영업 인재를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프로그레스미디어는 업력 15년의 기업으로 네이버, 카카오 등 국내외 30여 개의 매체의 공식 대행사로, 다양한 광고 캠페인을 기획하고 운영하고 있다. 최근에는 인공지능 기술과 함께 변화하는 디지털 마케팅 시장을 선도하고자, A.I 기술 및 데이터 분석 기반으로 강력한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는 팀원을 채용하고 있다.
이번 채용공고는 그로스해킹 기반 앱 퍼포먼스마케터 & 솔루션영업 포지션으로, 다양한 A.I기반 마케팅 솔루션을 운영하고, 분석하고, 관리하며 동시에 영업 능력까지 갖춘 인재로 성장할 의지가 있는 지원자들을 대상으로 한다. 성과 우수자에게는 파격적인 대우를 제공할 계획이다.
안성우 ㈜프로그레스미디어 기획본부 본부장은 "이번 채용은 A.I 기술과 데이터 분석을 활용해 앱의 다운로드, 사용자 유지, 매출 증대 등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최적의 전략을 제시하고, 효과적인 캠페인을 운영하고, 세밀한 데이터 분석을 통해 성과를 측정하고 개선할 수 있는 인재를 찾는 것"이라며 "또한 신규 광고주 발굴과 솔루션영업 업무가 병행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프로그레스미디어는 최근 글로벌 시장점유율 75%의 모바일 측정 파트너(MMP) 앱스플라이어와 전략적 협력을 강화하기로 하였으며, 다양한 글로벌 파트너들과 전략적 협력을 강화하고 있다.
채용되는 팀원들은 AppsFlyer, Amplitude, Airbridge, Google Ads, META, Moloco, Growth hacking, Braze, Looker Studio, Persona Marketing 등을 경험하고 데이터 기반 마케팅 기술과 지식, 영업능력을 갖게 되며, 생성형 A.I를 통한 영상 및 이미지 등 콘텐츠 제작 및 마케팅도 함께 진행하게 된다.
한편, 프로그레스미디어는 구로, 압구정, 대전, 대구, 부산의 퍼포먼스 센터를 두고 있으며, DA광고 취급액을 크게 늘리고 있다. 올해 당근마켓1호 공식 대행사로도 선정됐으며, 100명 규모의 새로운 지역 인재도 채용할 예정이다. 자세한 채용공고는 잡코리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