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렁크엘리펀트 ‘비-골디 글로우 세럼’, 뷰티 유레카2 아이즈원 이채연Pick으로 선정

드렁크엘리펀트 ‘비-골디 글로우 세럼’, 뷰티 유레카2 아이즈원 이채연 Pick으로 선정

▲사진=드렁크엘리펀트


피부 고민을 케어하는 스킨케어 브랜드 드렁크엘리펀트(Drunk Elephant)의 신제품 ‘비-골디 브라이트 드롭스’ 글로우 세럼이 뷰티 프로그램 ‘뷰티 유레카2’의 대표 패널 아이즈원 이채연의 ‘채연 Pick’ 아이템으로 소개됐다.

시즌 2를 맞이한 KBS Joy 뷰티 프로그램 뷰티 유레카2는 다양한 뷰티 제품을 꼼꼼하게 검증하고 트렌디한 뷰티 아이템을 소개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 11일에 방영된 뷰티 유레카2의 ‘언니의 사심’ 코너에서 소개된 ‘비-골디 브라이트 드롭스’ 글로우 세럼은 마리끌레르 2024 프리덱셀랑스 루키 부문에 선정됐으며 글로벌 SNS로 화제가 돼 이미 품절대란을 겪은 드렁크엘리펀트만의 하이브리드 컬러 세럼이다.

드렁크엘리펀트 ‘비-골디 글로우 세럼’, 뷰티 유레카2 아이즈원 이채연 Pick으로 선정

▲사진=드렁크엘리펀트


"비-골디 브라이트 드롭스 글로우 세럼은 광채를 완성하는 고밀착 컬러 세럼으로, 나이아신아마이드 5%가 함유돼 바를수록 매끄럽고 맑은 피부를 연출한다. 미세한 골드 펄 입자가 들어있어 바르는 즉시 스며드는 동시에, 수분을 머금은 듯한 촉촉한 광채를 만들어주는 것이 특징"이라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드렁크엘리펀트는 미국에서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스킨케어 브랜드로, 국내에서는 롯데백화점 본점, 시코르 10개점, 카카오 선물하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롯데ON, 롯데백화점 온라인에서 만날 수 있다.

김민지 기자 hones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