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젠 콤부차, 이제 그립에서 라이브로 만난다

티젠 콤부차, 이제 그립에서 라이브로 만난다

티젠(TEAZEN)이 14일(일) 저녁 9시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그립(GRIP)’에서 봄맞이 콤부차 신제품 등 인기 제품을 판매하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그립은 판매자와 소비자가 실시간 방송으로 자유롭게 소통하는 모바일 커머스 어플리케이션으로, 소비자가 궁금한 내용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이번 방송은 개그맨 유상무의 아내이자 '그리퍼(그립 내 방송 진행자)'로 활동 중인 김팀장이 진행을 맡는다. 김팀장은 상큼한 봄철과 잘 어울리는 매실, 청귤라임, 스트로베리키위 콤부차 신제품 등 다양한 티젠 제품을 라이브 영상으로 생생하게 소개하며 시청자들의 질문에도 실시간으로 답변해 줄 예정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티젠 콤부차 신제품 3종, 콤부차 인기 제품인 샤인머스캣과 라즈베리, 티젠 밀크티, 티젠 홍차 아이스티, 티젠 허브티, 티젠 티젠 콤부차 콜라겐 젤리 등 다양한 구성을 최대 62%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티젠이 지난달 출시한 봄맞이 콤부차 신제품 3종은 새콤달콤한 다양한 과일의 풍미에 건강한 유산균 발효차의 조화를 이루며 출시 2주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스틱을 돌파하는 등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그립 방송을 통해 구입한 제품은 모두 무료배송되며, 선착순 1000명에게는 세 가지 색상의 티젠 파우치를 랜덤으로 함께 배송할 예정이다.
 
티젠 관계자는 "고객과의 친밀하고 원활한 쌍방향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이번 라이브 방송을 기획하게 됐다"며, " 봄맞이 신제품 등 다양한 인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볍게, 맛있게, 건강하게 만나볼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고 활용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