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신한SOL트래블 체크카드 50만장 돌파 기념 이벤트

신한은행, 신한SOL트래블 체크카드 50만장 돌파 기념 이벤트

▲정상혁 신한은행 은행장(오른쪽 첫 번쨰), 문동권 신한카드 사장(세 번째)이 지난 15일 신한은행 본점에서 진행된 신한SOL트래블 체크카드 발급 50만좌 기념식에서 50만번째 고객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신한은행


신한은행(은행장 정상혁)은 ‘신한 SOL트래블 체크카드’ 발급 50만 장 돌파 기념으로 대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신한 SOL트래블 체크카드는 고객들의 호응에 힘입어 출시 2개월여 만에 50만 장이 발급됐다.

이번 이벤트는 신한 SOL트래블 체크카드를 보유하고 있으면서 원화환산 10만 원 이상 환전잔액을 보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시행하며, 신한 SOL뱅크의 이벤트 배너 응모하기에서 5월 20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경품은 광고모델 ‘뉴진스’ 굿즈와 함께 일본 최대 연휴 ‘골든위크’ 등 여행 성수기를 앞두고 여행경비 지원을 위해 마이신한포인트를 제공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구체적인 경품 내용은 ▲뉴진스 한정판 메시지 카드 1만 장 ▲마이신한포인트 여행경비 지원(500만 포인트 1명, 300만 포인트 2명, 10만 포인트 200명)이며, 6월 15일 추첨을 통해 지급될 예정이다.

신한은행은 지난 15일 본점에서 신한SOL트래블 체크카드 50만 장 돌파를 기념해 정상혁 은행장과 문동권 신한카드 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50만 번째 카드 발급고객과 축하 세레모니도 진행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출시 2개월 만에 50만 좌를 넘긴 신한 SOL트래블 체크카드 열풍에 대해 고객들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번 대고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SOL트래블 체크카드는 신한 SOL뱅크와 전국 신한은행 영업점에서도 발급 가능하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