숯불돼지갈비 프랜차이즈 명륜진사갈비는 학업에 지친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전국 대학교를 돌며 ‘캠퍼스 어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캠퍼스 어택 1호 대학교는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성균관대학교로 지난 4월 30일에 진행됐다.
명륜진사갈비는 캠퍼스 어택 이벤트에서 시험 기간 대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무료 커피와 음료를 제공했으며, 자체적으로 ‘환경보호 쓰레기통’을 추가 비치해 자칫 행사로 캠퍼스가 더러워질 수 있는 상황을 미연에 방지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또한 룰렛 이벤트로 참가자에게 명륜진사갈비 5만 원 외식상품권, 1만 원 외식상품권, 3단우산, 핸디선풍기, 보조배터리, 사탕 등 푸짐한 상품을 선물했다.
행사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5시간 동안 진행됐으며 다양한 경품 행사로 인해 많은 인파가 몰렸다. 또한 명륜진사갈비의 홍보 모델 조현과 인기 유튜버 쯔양이 이벤트 현장을 방문하고 음료수와 경품을 나눠주는 등 대학생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명륜진사갈비 관계자는 “캠퍼스 어택 행사를 통해 응원의 메시지를 건네고 소소한 추억을 만들어드리고 싶어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젊은 세대와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명륜진사갈비의 캠퍼스 어택은 지난 4월 30일 성균관대를 시작으로, 5월 7일 한양대학교, 5월 8일 세종대학교에서 진행되며, 각 대학교별 신청을 받아 전국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김민지 기자 hones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