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노베, 롯데홈쇼핑 생방송 전체 매진 이미지
뷰티-테크 브랜드 레스노베는 지난 8일, 뷰티 디바이스 ‘코어 임팩트(CORE IMPACT)’ 롯데 홈쇼핑 첫 단독 방송 매진 기념 앵콜 생방송을 진행한 가운데 2차 방송에서도 매진과 함께 최고 매출 기록을 세웠다고 밝혔다.
이번 레스노베 ‘코어 임팩트’ 앵콜 생방송은 런칭 방송에서 전체 매진을 기록하며, 수량 부족으로 구매하지 못한 고객들의 문의로 진행됐다. 이번 방송 역시 방송 시작 65분 만에 목표 판매량의 210%를 넘게 달성하며 전량 매진됐다.
브랜드 관계자는 “코어 임팩트는 흡수 촉진, 주름 개선, 모공 탄력에 도움을 주는 다이나믹 모드와 윤곽 탄력을 도와주는 타이트업 모드, 톤업 광채 피부로 케어해주는 톤업 모드, 국소 부위 집중 케어해주는 서큘러 모드로 총 4가지 모드와 음파 진동이 함께 적용돼 각 모드의 효과가 배가되도록 도움을 준다”고 전했다.
또한 전기천공 EP와 초음파가 동시에 교차로 조사되는 울트라포레이션(ULTRAPORATIONTM) 기술이 적용되어, 임상 시험을 통해 1회 사용만으로도 5중 모공 타이트닝 개선과 턱밑 피부 처짐 및 눈가 볼륨 개선, 피부 광 개선 등이 입증됐다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한편 레스노베는 ‘코어 임팩트’ 전속모델로 배우 서현을 발탁하고 TV 광고, 디지털 광고 등 마케팅 활동을 활발하게 이어오고 있으며, 롯데 홈쇼핑 3차 방송은 6월 23일 예정돼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