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는 6월 여름 시즌을 맞아 육아용품 대전 ‘쑥쑥데이’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달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육아 아이템을 보리보리 단독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할인 쿠폰부터 라이브 방송, 시즌 아이템 추천, 원데이 특가까지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5만 원 이상 구매 시 5% 할인이 가능한 장바구니 쿠폰을 증정한다. 네이버페이로 7만 원 이상 결제 시에는 포인트 페이백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하루만 진행되는 원데이 특가에서는 루솔, 드시모네, 압타밀, 락앤락, 더블하트, 나비잠이 참여해 식품·분유, 출산·육아용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시즌별 인기 아이템을 추천하는 쑥쑥 육아용품관에서는 선케어 제품부터 캐릭터 완구류, 시원한 소재의 침구류 등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연세키즈텐은 신규 입점 특가로 최대 50% 할인을, 루솔에서는 배도라지즙과 이유식을 행사 특가로 판매한다.
18일 오전 11시 진행되는 보리 라이브에서는 더블하트 출산기본세트를 특별 혜택가로 선보이며, 네이버페이 5000원 포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김현정 LF 보리보리 사업본부장은 “무더운 여름이 시작되는 6월을 맞아 시원한 할인 혜택 외 다양한 상품이 가득한 육아용품 대전 ‘쑥쑥데이’를 마련했다”며 “보리보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가 상품과 알찬 혜택으로 원하는 육아 및 출산용품을 장만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오수민 기자 osm365@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