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아이, AJ대원과 공동주택 관리업무 효율 위한 업무협약 체결

공동주택 입주민에게 아파트아이 앱 서비스 제공

아파트아이, AJ대원과 공동주택 관리업무 효율 위한 업무협약 체결

▲김홍철 AJ대원 대표(왼쪽)와 최병인 아파트아이 및 이지스엔터프라이즈 회장이 지난 20일 서울 금천구 이지스엔터프라이즈 본사에서 공동주택 관리업무 효율화를 위한 업무협약(MOU) 체결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아파트 생활 지원 플랫폼 아파트아이(대표 최병인)가 부동산 관리서비스 전문 기업 ‘AJ대원(대표 김홍철)’과 공동주택 관리업무 효율화를 위해 협력한다고 21일 밝혔다.

아파트아이와 아파트아이 모기업 이지스엔터프라이즈, AJ대원 3사는 금천구에 위치한 이지스엔터프라이즈 대회의실에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은 최병인 이지스엔터프라이즈 회장·박재철 전무·정수현 팀장, 이원재 아파트아이 부사장·조정우 상무·유관형 팀장, AJ대원 김홍철 대표이사·최성국 팀장·하주현 팀장 등이 참석했다.

또한 이번 협약식은 관리사무소 업무를 전자적 방식으로 전환해 입주민 및 건물관리 업무를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3사가 협업하는 것이 주된 목적이다. 

아파트아이는 AJ대원이 관리하는 단지 입주민이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아파트아이 앱을 통해 온라인 관리사무소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지스엔터프라이즈는 전자투표·TTS서비스·부과내역서 표준화 등 관리사무소 업무를 개선하기 위한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공급한다. AJ대원은 관리단지 대상으로 이러한 서비스를 적용할 수 있도록 공동으로 영업전략을 수립하는 것이 각사의 역할이다.

최병인 아파트아이 회장은 “이번 협약으로 AJ대원이 관리하는 전국 600여개 공동주택 입주민이 아파트아이의 편리한 서비스를 경험하게 될 것”이라며 “아파트아이는 앞으로 AJ대원과 상호 협력해 더 나은 입주민 편의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민지 기자 hones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