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파리 맨 엑스퍼트, 새로운 앰버서더로 윤계상 선정

▲로레알파리 맨 엑스퍼트 앰버서더 윤계상 / 사진=로레알파리


맨 스킨케어 로레알 파리 맨 엑스퍼트가 윤계상을 새로운 앰버서더로 발탁했다고 1일 밝혔다. 

로레알파리 맨 엑스퍼트는 “남자다운 매력부터 유쾌한 매력까지 윤계상만이 갖고 있는 다채로운 매력이 브랜드의 이미지와 부합해 앰버서더로 발탁하게 됐다”고 말했다. 

또한 “국민가수 god부터 배우까지 종횡무진 활약하며 연령대를 불문하고 호감적인 이미지를 보유한 윤계상이 로레알파리 맨 엑스퍼트와 함께 선보일 다양한 활동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앰버서더 발탁 소식과 함께 로레알파리 맨 엑스퍼트와 윤계상이 함께 한 첫 화보가 공개됐다. 화보 속 윤계상은 환한 미소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로레알파리 맨 엑스퍼트 제품과 함께 부드러우면서도 시원한 남성미를 선보였다. 

윤계상이 선보인 로레알파리 맨 엑스퍼트 ‘멀티액션8 안티에이징 올인원’은 남자의 피부에 비타민C 케어로 피부를 더 환하고 촉촉하게 가꿔주고, 남자의 피부 고민을 덜어줄 수 있는 안티에이징 올인원 제품이다.

로레알파리는 아데노신 성분이 피부 주름을 완화시켜주고,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준다고 설명했다. 또한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함유된 포뮬라로 피부톤 밝기 개선 및 미백 효과를 선사한다고 밝혔다. 

로레알파리 맨 엑스퍼트, 새로운 앰버서더로 윤계상 선정

▲로레알파리 맨 엑스퍼트 앰버서더 윤계상 / 사진=로레알파리


로레알파리는 이 제품이 올인원으로 안티에이징 스킨케어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어 주름, 탄력 저하 등 피부 노화가 고민인 남성들이 사용하기 제격이라고 설명했다. 

7월 말 출시 예정인 로레알파리 맨 엑스퍼트 신제품 ‘이드라 파워 올인원 2종’은 지친 피부에 끈적임 적고, 수분을 충전해주는 제품으로 쿨링 올인원과 수분 올인원으로 구성돼 있다. 

로레알파리는 ‘이드라 파워 쿨링 올인원’이 피지로 번들거리는 지성 피부가 사용하기 좋고,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포뮬라로 산뜻 촉촉한 수분감과 시원한 사용감, 청량한 아쿠아 향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로레알파리는 지·복합성 피부나 건조한 피부를 가진 남성들을 위한 ‘이드라 파워 수분 올인원’이 HA PRO와 효모 추출물이 함유돼 있어 피부에 강력한 수분 충전 및 보습을 돕고 피부 장벽을 강화시킨다고 설명했다. 

한편, 현재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판매 중인 로레알파리 맨 엑스퍼트 ‘멀티액션8 안티에이징 올인원’은 7월부터 올리브영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드라 파워 올인원 2종은 오는 22일 무신사에서 선 론칭 이후 올리브영 온·오프라인몰 등 각종 채널에서 판매 예정이다. 

박혜연 기자 phy@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