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푸르지오 모바일 상담앱 리뉴얼

고객 사용성 개선에 중점

대우건설, 푸르지오 모바일 상담앱 리뉴얼

▲푸르지오 모바일 상담앱 접속화면 / 사진=대우건설


대우건설(대표 백정완)은 사회 트렌드 변화 및 고객의 요구를 반영해 푸르지오 모바일 상담앱을 리뉴얼했다고 2일 밝혔다.

푸르지오 모바일 상담앱은 분양 시점부터 세대 내 애프터서비스(AS) 기간이 만료되는 입주 3년차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애플리케이션이다. 이번 리뉴얼에는 앱 트렌드를 반영한 고객경험 디자인을 적용했고, 고객의 사용성을 개선하는데 중점을 뒀다. 

푸르지오 모바일 상담앱은 견본주택 방문 예약부터 입주 이후 하자 신청 및 입주단지 서비스 신청까지 하나로 가능하다. 분양시점에서는 견본주택 방문 예약, 서류접수 및 계약일 예약, 옵션신청예약, 전매방문 예약, 대출자서 방문예약 등 5가지 메뉴를 통해 편리하게 일정을 조율할 수 있다. 

또 분양금 납부 조회 및 납부확인서 발급뿐 아니라 어린이집·돌봄센터 설치 및 설계변경 등 단지별 동의 및 다양한 입주 서비스 신청이 가능하다. 대우건설은 입주날 도시락을 신청하는 ‘웰컴밀서비스’ 및 입주민을 위한 와인 클래스, 힐링 티 클래스 등을 운영하고 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푸르지오 모바일 상담앱은 카카오톡 푸르지오 채널의 챗봇과 연동돼 앱과 동일한 메뉴를 카카오톡에서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며, “고객과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고객의 입장에서 편리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굴하겠다”고 말했다.

성수아 기자 sa358@data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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