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하이 주얼리 브랜드 다미아니(Damiani)는 창립 100주년을 맞아 오스카상 수상 배우 제시카 차스테인(Jessica Chastain)과 함께한 새로운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다미아니의 여성상을 대표하는 매력, 우아함, 진정성을 담고 있다. 제시카 차스테인은 다재다능하고 세련된 성격으로 자신의 정체성을 자유롭게 표현하는 매혹적이고 자신감 넘치는 연기자로, 다미아니의 가치를 완벽하게 구현한다.
그녀의 열정적이고 즐거운 하루를 포착한 이번 캠페인에서는 휴식을 취하거나 애완견 채플린(Chaplin)과 시간을 보내는 모습, 친구들과의 저녁 약속을 준비하는 등 다양한 상황을 담고 있다. 그녀가 보여주는 소중한 순간들은 아늑하고 세련된 아름다운 집을 배경으로 그녀의 영혼과 성격을 반영한다.
캠페인 속 제시카 차스테인은 다미아니의 가장 아이코닉한 컬렉션과 함께 그녀의 아름다움을 더욱 부각시키고 다양한 면모를 강조한다. 마르게리타 컬렉션과 함께한 편안한 모습, 시크하고 우아한 미모사 컬렉션, 벨 에포크와 벨 에포크 릴의 캐주얼하고 릴렉스한 모습, 그리고 카리스마 넘치는 하이 주얼리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인다.
제시카 차스테인은 “다미아니의 글로벌 앰배서더로서 이번 캠페인을 통해 이 멋진 브랜드의 가치를 대변할 수 있음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모든 순간을 자신감 있게 즐기며, 편안하면서도 자유롭고 열정적으로 살아가는 것이 이 프로젝트의 핵심 가치이자 제 삶의 모습이며, 다미아니가 선보이는 핵심 요소입니다. 이탈리아의 장인 정신과 진정성을 보존하고 계승하는 가족의 일원이 되어서 정말 영광입니다”라고 말했다.
다미아니 그룹의 귀도 다미아니(Guido Damiani) 회장은 “제시카를 우리 가족으로 맞이하게 되어 영광입니다. 캠페인 콘셉트를 잡으면서 우리는 그녀가 브랜드 가치를 완벽하게 구현한 인물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제시카는 진실되고 강인하며 자유롭고 자존감 높은 사람입니다. 우리에게 제시카는 진정한 다미아니 여성을 상징합니다”라고 말했다.
한편, 다미아니는 1924년 이탈리아 발렌자에서 창립된 이후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하이 주얼리 브랜드로 성장해왔으며, 장인정신과 우수한 디자인, 뛰어난 품질을 자랑하며, 다양한 아이코닉 컬렉션을 통해 여성들의 아름다움을 돋보이게 하는 독창적이면서도 최상의 가치를 지닌 주얼리를 탄생시키며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