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의료기가 신제품 ‘R모션필로우’의 출시를 앞두고 누가몰을 통해 얼리버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R모션필로우 1개 구입 시 25% 할인율을, 2개 구입 시 30% 할인율을 적용해 얼리버드 특가에 판매한다.
R모션필로우는 누가의료기의 23년 역사와 기술을 담아낸 롤링 온열 마사지베개다. 손 마사지를 구현한 인체공학적 4D 안마스틱 설계로, 뭉친 목과 어깨, 승모근까지 풀어준다.
머리 부분과 경추 부분을 분리한 디자인이 적용돼 마사지기기인 동시에 숙면을 위한 베개로 활용 가능하며, 목의 C자 커브 정렬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인체공학적 굴곡 설계가 적용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40dB 저소음 설계로 수면을 취하기 전 가볍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2단계 강도 조절과 방향전환, 2단 온열 기능으로 마사지 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다.
C타입을 이용한 충전형 무선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활용할 수 있으며 기존 마사지베개에 비해 긴 25분의 마사지를 제공한다. 배터리 용량도 2500mAh로 넉넉하다.
누가의료기 관계자는 “부드럽고 푹신한 초고밀도 메모리폼 소재를 사용해 머리의 압력을 고루 분산시켜 보다 안정적이고 편안한 수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베개로서 필요한 기능에 누가만의 독자적인 마사지 기술을 결합한 R모션필로우로 수면의 질을 한 층 업그레이드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성수아 기자 sa358@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