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하이 키즈, 프리미엄 북클럽으로 독서 경험 제공

엘리하이 키즈, 프리미엄 북클럽으로 독서 경험 제공

▲사진=엘리하이 키즈


메가스터디교육의 유아 학습지 엘리하이 키즈는 ‘프리미엄 북클럽’을 통해 4~7세 유아들에게 독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엘리하이 키즈, 프리미엄 북클럽으로 독서 경험 제공

▲사진=엘리하이 키즈


엘리하이 키즈 북클럽에서는 안녕달 작가의 ‘수박 수영장’, 사이다 작가의 ‘고구마구마’, 유아 인기 전집인 ‘두두스토리 영재의 책장’ 등 총 7640권(2024년 8월 기준)의 다양한 도서를 제공한다. 유명 작가의 인기 작품들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될 뿐 아니라 추가 비용 없이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볼로냐 라가치상, 칼데콧 상, 뉴베리 상 등 세계적 권위의 수상작, 교과서 수록 도서, 국내외 전문 기관 추천 도서도 제공한다.  

영어 원서의 경우 ‘엄마표 영어’로 유명한 『Collins BIG CAT』, 『First Little Readers』, 『ORT FUTURE PACK』 등 영미권 5대 출판사의 출판사별 대표 시리즈를 포함한 프리미엄 원서도 경험할 수 있다. 

엘리하이 키즈 회원이라면 별도의 추가 비용 없이 초등 엘리하이 북클럽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엘리하이 키즈는 프리미엄 북클럽과 한글, 영어, 수학, 탐구 코딩 등의 모든 콘텐츠를 7일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무료 체험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수민 기자 osm365@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