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송금 전문 핀테크 기업 와이어바알리는 연말을 맞아 12월 25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와이어바알리 신규·기존 고객 모두 대상이다.
이벤트 기간 와이어바알리를 이용해 첫 해외 송금을 하는 모든 고객에게 수수료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수수료 할인 쿠폰은 다음 해외 송금 거래부터 사용할 수 있으며, 발급일로부터 30일 동안 유효하다.
와이어바알리를 이용해 해외 송금을 한 적이 있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연말 송금 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한국을 비롯해 미국,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홍콩에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이벤트 기간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또 이벤트 기간 내 한국에서 해외로 송금하면 500명을 추첨해 편의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 경품은 한국에서 송금을 신청하는 고객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와이어바알리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해외로 송금하는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환율 변동이 큰 시기지만 고객분들이 와이어바알리를 통해 보다 안전하고 유리하게 해외 송금하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와이어바알리는 한국, 미국,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베트남, 홍콩 등 7개 송금국에서 전 세계 46개 수취국으로 송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전 세계 520여 개 송금 구간에서 개인 해외 송금과 비즈니스 송금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