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고액자산가 대상 'KB 프리미어 서밋' 개최

KB증권, 고액자산가 대상 KB 프리미어 서밋 개최

KB증권(대표 이홍구·김성현)은 이달부터 11월까지 10회에 걸쳐 고액자산가(HNWI, High Net Worth Individual) 고객을 대상으로 '투자를 더하다, ‘2025 KB 프리미어 서밋’을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KB 프리미어 서밋은 2020년에 처음 개최돼 올해 6년차를 맞이한 KB금융그룹의 대표 투자 콘텐츠 프로그램이다.

올해 첫 번째 세션은 지난 13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서울에서 ‘2025 상반기 투자세미나’로 시작했다. 이날 강연은 3년 연속 베스트 애널리스트로 선정된 김동원 KB증권 리서치본부장이 ▲매크로 및 주식시장 전망 ▲인공지능(AI), 산업 전방위 확대 등의 주제로 트럼프 2기 출범에 따른 투자전략과 AI반도체 산업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했다.

다음 세션에서는 ▲트럼프 2.0시대, 미국 경제 ▲AI시대 미래전망 ▲기후 위기, 기업의 대응전략 ▲트렌드 코리아 2026 등 고액자산가들이 필요로 하는 사회·경제의 다양한 주제를 다룰 예정이다.

이홍구 KB증권 대표는 “고액자산가들은 단순한 금융 정보가 아닌, 깊이 있는 통찰과 실질적인 실행 전략을 원한다”며 “KB증권은 단순한 투자 세미나를 넘어 고객의 목표 달성을 위한 최적의 투자 전략을 제공함으로써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프리미엄 금융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