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인천WM지점·경인기업금융지점 송도로 이전

삼성증권, 인천WM지점·경인기업금융지점 송도로 이전

▲24일 삼성증권 관계자들이 인천WM/경인금융금융지점 이전 기념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삼성증권


삼성증권은 인천WM지점과 경인기업금융지점이 송도 포스코타워 29층으로 이전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삼성증권 인천WM지점과 경인기업금융지점은 차별화된 금융서비스 제공을 통해 인천지역 슈퍼리치와 대형법인을 전담하는 대표증권사로 자리매김하고자 인천 경제중심지 송도로 이전을 했다.

삼성증권 인천WM지점은 이번 이전을 기념해 해외/국내 주식, 채권, 부동산 등 각 분야 전문가를 초청한 오픈 기념 릴레이 세미나를 실시한다. 

오는 27일 '2025년 주식 투자전략' 주제를 시작으로 '트럼프정부, 앞으로 주목해야 할 미국 주식은?', '2025년 채권투자전략', ' 앞으로 똑똑해질 한채는 어디에?', '한국증시, 차별화된 도약에 대비할때!'의 내용으로 매주 목요일 세미나가 진행될 예정이다. 

우수고객을 위한 오픈 기념 세무/부동산 1:1 컨설팅 데이 및 VIP고객 전용 종합 컨설팅 서비스와 이전 기념 신규고객 유치 이벤트도 실시한다. 신규로 예탁자산 30억원 이상 예탁시 최고급 와인을 증정하고, 추가입금으로 총잔고 30억원 달성 또는 신규로 10억원 이상 예탁시 어메니티 제품을 증정한다.

함께 이전하는 경인기업금융지점은 인천 및 경기 서부 권역내 유일한 기업금융 전담지점이다. 법인고객 대상 특화서비스 제공을 위해 법인 CEO/CFO 대상 기업금융포럼 운영 및 법인 재무담당자 대상 파이낸스-아카데미(Finance-Academy)를 통해서 네트워크에 기반한 법인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경인기업금융지점도 오픈기념 인사이트 세미나를 실시한다. '2025년 중반기 글로벌 경제전망/채권 시장전망', '로봇, AI산업의 현황과 미래/하반기 외환시장 전망'의 내용으로 세미나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