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렐, 장거리 트레일 러닝화 ‘어댑트 매트릭스’ 출시

머렐, 장거리 트레일 러닝화 ‘어댑트 매트릭스’ 출시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머렐은 100km 이상의 장거리 트레일 러닝에 최적화된 울트라 러닝용 트레일 러닝화 신제품 ‘엠티엘 어댑트 매트릭스(MTL Adapt Matryx)’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어댑트 매트릭스’는 MTL(Merrell Test Lab)에서 출시한 매트릭스 모델(Long Sky2 및 Skyfire 2)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트레일 러닝화 제품이다. MTL(Merrell Test Lab)은 엘리트 러너들의 철저한 테스트를 거쳐 완성된 머렐의 고성능 퍼포먼스 라인으로, 특히 스카이 러닝 프로 선수용 제품을 라인별로 출시하고 있다.

머렐, 장거리 트레일 러닝화 ‘어댑트 매트릭스’ 출시

‘어댑트 매트릭스’는 긴 거리 트레일용 제품으로, 방탄복에 사용되는 케블라 소재와 고강도 폴리아미드의 다중 필라멘트 실을 결합해 제작된 매트릭스(Matryx) 어퍼로 내마모성과 통기성, 경량성을 갖췄다. 

질소가 주입된 초임계 플로트프로(FloatPro)의 미드솔과 넓은 풋베드는 에너지를 리턴하고 뛰어난 쿠셔닝과 안정성을 제공한다. 

또한 비브람 메가그립(Vibram MegaGrip) 아웃솔은 최상의 마찰력으로 인해 훌륭한 접지력을 보장한다. 통기성을 위한 메시 안감과 야간 러닝 시 안전을 위한 리플렉티브 디테일, 마모가 쉽게 되는 어퍼 부분은 TPU 오버레이가 적용돼 내구성을 높였다.

한편, 머렐의 ‘어댑트 매트릭스’는 머렐 공식 온라인몰과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박혜연 기자 phy@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