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는 학원 및 공부방 사업 ‘홈런 스마트학습센터’가 다음 달 말일까지 전국 각 지역별 지사를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아이스크림에듀는 최근 홈런 스마트학습센터 확장을 위해 수도권을 비롯해 전국 각지에서 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데 이어, 지사 확대에도 나섰다.
지사는 홈런 스마트학습센터를 운영할 학원 및 공부방 사업자를 모집하고, 회원 모집 홍보와 수업에 필요한 학습기, 교재 등의 공급을 지원한다. 센터원장 대상으로 서비스 품질과 회원 학습 수행률 관리 등에 대한 필수 교육 및 현장 관리 등의 업무도 담당한다.
홈런 스마트학습센터 지사에게는 업계 최고 수준의 수수료율을 보장하며, 매월과 분기별 성과에 따른 인센티브도 지급한다.
이번 지사 모집은 서울, 경기 등 수도권과 경북, 전남, 제주 등 10여 곳에서 진행하며, 선착순 마감이다. 지원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홈런 스마트학습센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홈런 스마트학습센터가 공부방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원장들로부터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센터와 지사도 확대하고 있다”며, “하반기에는 지사 가입비 인상을 앞두고 있어 이번 모집 및 지원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박혜연 기자 phy@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