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 ‘클라뷰(KLAVUU)’가 다이소 입점과 동시에 빠른 완판 행진을 이어가며 뜨거운 소비자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지난 4월 30일 전국 다이소 오프라인 매장에 공식 입점한 데 이어, 5월 9일부터 다이소 온라인몰에서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한 클라뷰는 런칭 2주 만에 주요 제품의 초도 물량을 모두 완판됐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클라뷰가 다이소를 통해 선보인 ‘밸런싱 라인’은 메이크업의 시작부터 마무리까지 아우르는 올인원 베이스 라인업이다. 다양한 피부 타입과 메이크업 단계에 맞춘 총 9종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주요 제품은 ▲밸런싱 워터크림 ▲밸런싱 포어 밤 프라이머 ▲밸런싱 리퀴드 베이스(아이스블루·라이트핑크·소프트민트) ▲밸런싱 글로우 빔(화이트펄·핑크펄) ▲밸런싱 팟 컨실러 등이다.
특히 이번 라인업은 메이크업 초보자와 MZ세대의 취향을 반영해 간편한 사용감과 높은 기능성,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대를 모두 갖춘 ‘가성비 베이스템’으로 기획됐다.
‘밸런싱 포어 밤 프라이머’와 ‘밸런싱 리퀴드 베이스(아이스블루)’는 다이소 온라인몰 랭킹 최상위권에 오르며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또한, ‘밸런싱 리퀴드 베이스(아이스블루·라이트핑크·소프트민트) ’는 자연스러운 톤 보정과 가볍고 산뜻한 제형으로, 무더위가 시작되는 초여름 베이스로 제격이라는 평을 받으며 데일리 베이스템으로 주목받고 있다는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업체 측은 현재 뷰티 유튜버와 인플루언서들의 클라뷰 다이소 리뷰 콘텐츠가 잇따라 업로드되며, 제품 인기도에 더욱 가속도가 붙고 있다고 설명했다. SNS 바이럴을 통해 자연스럽게 확산된 이 인기는 MZ세대의 뷰티 구매 트렌드와도 맞물리며 더욱 주목받고 있다.
한편, 클라뷰는 다이소몰에서 5월 19일부터 진행되는 인기 뷰티 브랜드 기획전 ‘뷰티풀데이’ 행사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다이소몰에서 매일 다른 인기 브랜드를 큐레이션해 5일간 진행되는 뷰티 기획전으로, 특히 다이소몰에서 큰 인기를 끈 뷰티템만을 엄선해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클라뷰는 완판 기록에 힘입어 22일 해당 행사에 합류할 예정이다. 소비자들은 이번 기회를 통해 클라뷰의 다이소 인기 제품을 더욱 손쉽게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