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으뜸효율 가전제품 할인 행사

롯데하이마트, 으뜸효율 가전제품 할인 행사

▲사진=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대표 남창희)는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 사업’ 시행에 맞춰 고효율 가전 소비 진작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7월 한달간 냉장고, 세탁건조기, 에어컨 등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 사업’ 대상 상품 구매 고객에게 최대 100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사업’은 전국민 대상으로 에어컨, 냉장고, TV 등 11개 품목 대상으로 고효율 가전 제품 구매 시 구매 가격의 10%를 1인당 30만 원 한도로 지원하는 사업이다. 

롯데하이마트는 고효율 가전제품 보급 활성화를 위한 정부 사업에 발맞춰 다양한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전국 310여개 매장에서 냉장고·세탁건조기·에어컨 등 으뜸효율 가전 행사상품 구매시 최대 100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고객들이 환급 사업과 환급 대상 상품을 파악하기 쉽도록 전국 매장 내부 곳곳에 환급 사업 안내물을 배치했으며, 온라인쇼핑몰에도 별도의 기획전을 마련했다고 이 회사는 전했다.

특히, 환급 지원 품목 중 에어컨, 냉장고 등 설치 가전 비중이 높은 점을 고려해, 설치 기사가 가전 설치 시 고객에게 환급 신청이 가능한 제품이라는걸 알려주고, 환급 신청 시 증빙자료로 필요한 에너지소비효율 라벨, 제조번호 사진 등을 미리 찍을 수 있도록 안내할 계획이다. 

김승근 롯데하이마트 프로모션팀장은 “으뜸효율 가전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이 환급제도를 쉽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하고, 추가적인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관련 행사도 지속적으로 준비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오수민 기자 osm365@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