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헬스케어 메디팹(대표 차미선)의 뷰티-테크 브랜드 레스노베(res novae)는 현대홈쇼핑이 선보인 오프라인 뷰티 플랫폼 코아시스(Coasis)에 공식 입점했다고 22일 밝혔다.
코아시스는 30대 여성을 타깃으로 한 뷰티 편집숍으로, 현대홈쇼핑만의 차별화된 상품 라인업으로 구성된 매장이다.
레스노베는 이번 코아시스 입점을 통해 스킨케어부터 두피 케어, 뷰티 디바이스까지 아우르는 토털 홈케어 라인업을 선보인다. 입점 제품은 두피 전용 홈케어 디바이스 하이퍼 샷과 스칼프 앰플, 볼륨 샴푸 등 헤어 케어 기능성 제품과 함께 뷰티 디바이스 코어 임팩트, 기능성 앰플 4종, 수분 크림, 미스트, 선크림, 마스크팩, 클렌징 파우더 등 스킨케어 제품 등이 구성됐다.
특히 코아시스 매장 내에는 디바이스 전용 존이 별도로 마련돼 고객들이 레스노베의 뷰티-테크 제품을 직접 확인하고 브랜드가 제안하는 홈케어 솔루션을 보다 직관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디바이스 존에서 유일한 헤어 두피 디바이스 하이퍼 샷은 국내 최초로 동시 침투 마이크로포레이션(MICROPORATION™) 기술을 적용한 두피 전용 홈케어 디바이스로, EP, 미세전류, EMS 기능을 결합해 두피 앰플 흡수와 두피 순환을 돕는다.
함께 입점한 스칼프 앰플은 레스노베 독자 성분을 기반으로 두피 밸런스 케어에 초첨을 맞췄으며, 볼륨 샴푸와 병행 사용 시 보다 체계적인 두피 관리 루틴을 완성할 수 있다.
스킨케어 라인업 역시 일상 케어부터 집중 관리까지 고려한 구성이 특징이다. 미스트와 선크림, 마스크팩을 비롯해 수분 앰플, 수분 크림, 클렌징 파우더 등은 피부 컨디션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큐레이션됐다.
레스노베 관계자는 “코아시스 입점을 통해 오프라인에서도 레스노베의 기술 기반 홈케어 솔루션을 폭넓게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자신의 피부, 두피 고민에 맞는 제품을 직접 경험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오프라인 채널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레스노베는 홈쇼핑 채널과 온라인에서 축척한 성과를 바탕으로 오프라인 유통까지 확장하며, 국내 올리브영 입점은 물론 해외시장 진출도 단계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하이퍼샷을 비롯한 헤어 라인업을 중심으로 국내 시장에서 존재감을 강화하고 있으며, 유럽 중화권 미국 일본 등 해외 진출도 준비 중이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