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컬 에스테틱 플랫폼 기업 ㈜클래시스(대표 최윤석)는 연말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받는 순간부터 오래도록 만족이 이어지는 프리미엄 선물 아이템으로 홈 뷰티 디바이스 ‘슈링크홈 리프투글로우(SHURINK HOME LIFT2GLOW)’의 홀리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슈링크홈 리프투글로우는 글로벌 리프팅 시술 브랜드 ‘슈링크’의 18년 기술력을 집에서도 경험할 수 있도록 구현한 프리미엄 홈 뷰티 디바이스로, 지난 11월 28일 공식 출시와 동시에 진행된 ‘슈링크홈파티’를 통해 성공적인 데뷔를 알렸다. 출시 단 1주일 만에 초도 물량 1000대가 전량 완판되며, 연말 선물 시즌을 앞둔 시장의 폭발적인 관심을 입증했다.
특히 슈링크홈 리프투글로우는 병원용 슈링크 장비에 적용된 울트라 부스터 카트리지의 원형 조사 방식을 기반으로 한 ‘회전형 커브샷’ 기술을 적용해, 얼굴 굴곡에 따라 정교하고 균일한 에너지 전달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이를 통해 집에서도 편안하게 리프트 케어와 글로우 케어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어, 단순한 미용 기기를 넘어 ‘전문 관리의 일상화’를 실현한 것이 특징이다.
디바이스 1대와 2종 카트리지 구성으로, 이중턱과 중안부 탄력을 끌어올리는 리프트 케어는 물론 물방울처럼 맑고 윤기 있는 피부를 완성하는 물광 초음파 케어까지 가능해, 연말에 소중한 사람에게 ‘시간이 지날수록 가치가 커지는 선물’로 주목받고 있다. 또한 1회 구매만으로 최대 3년간 별도의 관리 비용 없이 사용할 수 있어, 장기적인 만족도와 실용성까지 고려한 프리미엄 기프트 아이템으로 평가된다.
클래시스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선물 가치를 더욱 높이는 특별 혜택도 마련했다. 슈링크홈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쿠폰팩을 제공하며, 12월 26일(금) 오전 10시까지 디바이스 구매 시 15만원 상당의 토닝 부스터샷 앰플을 추가 증정하는 등 연말 한정 혜택을 강화했다.
한편, 슈링크홈 리프투글로우는 공식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올 연말 ‘가장 센스 있는 뷰티 선물’로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