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모바일뱅킹 100만 고객 돌파

KB국민은행(www.kbstar.com, 은행장 강정원)은 모바일뱅킹 서비스 가입 고객수가 국내 최초로 100만 고객을 돌파했다고 4월 27일 밝혔다.

지난 2003년 9월 국내 처음으로 서비스를 개시한 「KB mobile 뱅킹」은 해킹이 불가능한 IC칩기반과 3중 보안체계 및 PIN잠김 기능으로 보안성이 뛰어나며, 인터넷뱅킹과 동일한 최저 수준의 금융수수료로 언제, 어디서나 간단한 조작만으로 신속하고 편리하게 은행업무를 볼 수 있다는 장점으로 모바일뱅킹 사용 고객으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어내고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현재 KB 모바일뱅킹은 계좌조회/이체, 지로납부 CD/ATM을 이용한 현금출금 등의 기본적인 뱅킹 업무 외에도 주택청약, 교통카드, 증권, 복권, 신용카드, 여행보험, 외화환전/송금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향후 모바일 지급결제(에스크로), 모바일 공과금 납부(EBPP), 타행 호환 RF 서비스 적용 등의 지속적인 금융서비스 확대로 고객가치를 높이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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