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정치/사회
경제/금융
산업
IT
라이프
[표] 아시아 브랜드 랭킹 Top 10
윤미연
2007.04.25 00:00:00
가 +
가 -
시장정보 제공업체 밀워드브라운옵티모(Millward Brown Optimor)와 영국의 파이낸셜 타임즈가 2006년 기준의 브랜드 가치 평가 보고서인 <BRANDZ Top 100 2007>을 공동 발표했다.
아시아 지역에서는 412억달러로 평가받은 China Mobile(차이나모바일)이 가장 비싼 브랜드로 분석됐으며, 2위는 334억달러의 Tyota(토요타)가 올랐다.
특히, 한국 브랜드로는 127억달러로 8위에 랭크된 삼성이 유일했다.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Band
최신뉴스
청년층 설 자리 어디에, 20대 이하 신규…
티젠,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사이버…
옥스팜 코리아, 설립 10주년 맞이 성수…
브라운, 면도의 모든 과정 관리하는 전…
10월 한국 영화 매출, 관객 수 연중 최저
겨울철 결빙 교통사고 조심해야…치사…
아이티센 지원 기업 ‘라잇웨잇’, 중…
삼성중공업, 1조985억 규모 컨테이너…
청년층 설 자리 어디에, 20대 이…
티젠,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
옥스팜 코리아, 설립 10주년 맞…
많이 본 뉴스
배우 이동휘, 독보적인 패션 감각으로…
LG전자, 사업본부 대대적 재편 단행
기아 전기차 니로EV, 프랑스서 50만k…
㈜한화 건설부문, 실적부진 탈출구 ‘…
생명을 살리는 '헌혈', 코로나 이후 회복…
대화형 AI 코난 챗봇, 대한민국 SW제품…
식지 않는 한강 열기…종합 베스트셀러…
10월 온라인 쇼핑 매출 상승세, '도서'…
인공지능 분야 종사자 50만 명 돌파
메가존클라우드, 양자컴퓨팅 솔루션 A…
청년층 설 자리 어디에, 20대 이…
티젠,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
옥스팜 코리아, 설립 10주년 맞…
브라운, 면도의 모든 과정 관리…
10월 한국 영화 매출, 관객 수…
겨울철 결빙 교통사고 조심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