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정치/사회
경제/금융
산업
IT
라이프
[표] 아시아 브랜드 랭킹 Top 10
윤미연
2007.04.25 00:00:00
가 +
가 -
시장정보 제공업체 밀워드브라운옵티모(Millward Brown Optimor)와 영국의 파이낸셜 타임즈가 2006년 기준의 브랜드 가치 평가 보고서인 <BRANDZ Top 100 2007>을 공동 발표했다.
아시아 지역에서는 412억달러로 평가받은 China Mobile(차이나모바일)이 가장 비싼 브랜드로 분석됐으며, 2위는 334억달러의 Tyota(토요타)가 올랐다.
특히, 한국 브랜드로는 127억달러로 8위에 랭크된 삼성이 유일했다.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Band
최신뉴스
파인디지털, BT+Wi-Fi 빠른 QHD 블랙…
와이즈넛, 11년 연속 영업이익 흑자 달…
LG생활건강, ‘그린밸류 YOUTH’…
현대백화점, 대전에 디즈니 스토어 연…
이글루코퍼레이션, 프라이빗테크놀로…
호반건설, ‘2024 신공법·신자재 제…
코웨이, G마켓 ‘메가브랜드위크’ 참…
더 똑똑하고 편리해졌다…서울시, 이용…
파인디지털, BT+Wi-Fi 빠른 Q…
와이즈넛, 11년 연속 영업이익…
LG생활건강, ‘그린밸류 YO…
많이 본 뉴스
제이엘켐, 세종첨단일반산단 생산공장…
[부고] 임현규(KT 경영지원부문장…
랑콤, ‘뗑 이돌 스튜디오’ 팝업 이벤…
김승연 회장, 한화로보틱스 찾아 기술…
메가존클라우드, 작년 매출 1조4265억…
SSG닷컴, 영국 대안육 온라인 판매
‘김창옥쇼2’ 김창옥, 제주당근 착즙…
효성, 완도군·한국수산자원공단과 탄…
CJ올리브네트웍스, CJ대한통운 차세…
영림원소프트랩, 마이크로소프트와 공…
파인디지털, BT+Wi-Fi 빠른 Q…
와이즈넛, 11년 연속 영업이익…
LG생활건강, ‘그린밸류 YO…
현대백화점, 대전에 디즈니 스…
이글루코퍼레이션, 프라이빗테…
호반건설, ‘2024 신공법·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