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콜센터 상담원 '업무처리 결과 SMS통지 서비스' 시행

광주은행이 4월 30일부터 업무처리 결과를 고객의 핸드폰으로 재통지하는 콜센터 상담원 「업무처리 결과 SMS(문자)통지 서비스」를 시행한다.

이번 콜센터 상담원「업무처리 결과 SMS통지 서비스」는 콜센터 상담원을 통한 주요 업무처리 결과에 대해 SMS서비스를 제공하는 금융권 최초의 서비스로, 고객의 금융업무상담 후 처리결과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사고신고, 수익증권입금, 환매, 신용카드 결제 등 처리결과에 대해 고객의 불안감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는 제도이다.

이 같은 서비스는 대고객 Before Service개념으로 사전에 고객의 Needs를 파악하여 한단계 업그레이드 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노력의 일환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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