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드레싱누들' 여름 레시피 공모전 진행


[데이터뉴스=안신혜 기자] 농심은 27일 튀기지 않은 면발에 소스로 즐기는 새로운 타입의 비빔면 ‘드레싱누들’의 여름 레시피 공모전을 8월 1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드레싱누들 냉장고 수사대’라는 주제의 이번 레시피 공모전은 냉장고에 있는 흔한 재료를 드레싱누들과 조합해 간편하면서도 맛있는 면요리로 재해석한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여자들은 개인 인스타그램에 드레싱누들 조리방법과 완성된 요리사진을 찍어 필수 태그(#드레싱누들, #드레싱누들냉장고수사대)와 함께 올리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드레싱누들은 일반 매운맛 비빔라면과 달리 다양한 소스와 식재료를 곁들여 먹기 좋은 비빔면으로 시장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농심은 이러한 제품 특징을 살려 휴가지에서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다양한 드레싱누들 레시피를 공모해 소비자들과 공유한다는 계획이다.

농심 관계자는 “레시피 콘셉트가 명확하고 특히 바캉스 요리 특징을 살린 레시피를 올리면 당첨확률도 그만큼 높아진다”며, “토마토, 양배추, 파프리카, 닭가슴살 등을 넣은 모디슈머들의 개성 있는 레시피가 많이 올라오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농심은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공기청정기, 제습기, 커피머신, 백화점상품권, 드레싱누들 멀티팩, 커피 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지난해 4월 출시된 드레싱누들은 튀기지 않은 면발과 유럽풍 소스로 깔끔한 맛이 특징인 비빔면으로, 현재 오리엔탈소스맛과 프렌치머스타드소스맛 2종이 판매되고 있다.

ann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