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스타필드 고양서 디카페인 고객 체험 행사 진행


[데이터뉴스=안신혜 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대표이사 이석구)가 오는 9월 2일부터 6일까지 5일 간 스타필드 고양에서 스타벅스 디카페인 대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5일 간 진행하는 행사는 지난 22일 출시된 스타벅스 디카페인 음료에 대한 고객 경험 확대를 위한 행사다. 행사 기간 내 12시, 13시 30분, 15시, 16시 30분, 18시 하루 5차례 스타필드 고양 미디어 타워 앞 메인 무대에서 다양한 공연과 함께 시음행사, 경품 제공 등의 이벤트로 구성된다.

스타벅스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고객 혜택과 함께 스타벅스 디카페인만의 차별화된 풍미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고객 축제의 장으로 펼쳐 보인다는 목표다.

한편 스타벅스 디카페인은 대부분의 카페인이 제거된 원두를 사용해 카페인에 민감한 고객들이나 임신, 수유 중인 고객, 카페인 섭취를 줄이고 싶은 고객들에게 추천하기 적합한 음료다. 스타벅스 디카페인 음료는 CO2공정으로 오직 카페인만을 제거한 디카페인 원두를 사용해 커피의 맛과 향을 완벽히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행사는 많은 고객들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되는2일(토)과 3일(일), 디카페인 시음회와 함께 브라스밴드, 팝페라 중창단과 힙합 댄스팀 등의 다양한 공연이 제공될 예정이다. 특히 이 날에는 카페인 STOP의 의미를 담은,마네킹 챌린지 (일정 시간동안 사람들이 마네킹처럼 부동 자세를 유지하는 퍼포먼스)이벤트가 진행된다.

4일(월)부터 6일(수)까지는 버스킹 공연과 함께 마임 퍼포먼스가 준비되어 고객들을 찾아간다.

또한 매 회 공연마다 현장 공연 사진과 함께 '#스타벅스 디카페인'이라는해시태그를 개인 SNS에 업로드한 선착순 200명의 고객에게 100%당첨확률의 워터보틀과 스타벅스 로고머그,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무료 음료 쿠폰 등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ann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