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을지로 신사옥 준공식' 개최

▲KEB하나은행은 1일 오전 서울 중구 을지로 신사옥에서 지난 28개월여의 을지로 사옥 신축 공사의 대장정을 마무리하고 “평생 손님, 함께 행복!’을 통한 손님중심 경영을 다짐하는『KEB하나은행 을지로 신사옥 준공식』를 가졌다. 사진은 함영주 KEB하나은행장(왼쪽에서 다섯번째), 하토리 리키야 일본 미쓰이스미토모신탁은행 부회장(왼쪽에서 여섯번째), 개인/기업 주요 손님, 사옥 신축 관계자 등이 준공식 행사에 참여해 준공식 축하 테이프 커팅을 하고 있는 모습.(사진제공=KEB하나은행)


[데이터뉴스=박시연 기자]KEB하나은행(은행장 함영주)은 서울 중구 을지로 신사옥에서 'KEB하나은행 을지로 신사옥 준공식'을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날 준공식에는 함영주 KEB하나은행장 및 은행 임직원을 비롯해 하토리 리키야 일본 미쓰이스미토모신탁은행 부회장, 사옥 신축 관계자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준공식 행사는 신사옥 정문에서 준공 축하 테이프 커팅식을 시작으로 준공 기념 영상, 건물 신축을 담당한 포스코 건설사 앞 감사패 증정, 함영주 은행장의 축사 및 신사옥 내부 탐방의 순서로 약 1시간 동안 진행됐다.

함영주 은행장은 "을지로의 랜드마크로 우뚝 선 KEB하나은행 신사옥은 자율좌석제, 페이퍼리스(Paperless)와 클라우드PC 환경 구축 등 은행권 스마트오피스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전 임직원들의 혁신적인 일터이자 휴식공간으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며 "금번 입주를 통해 손님의 가치를 높이고 '평생 손님, 함께 행복'을 만들어나가는 KEB하나은행이 되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si-yeon@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