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뉴스=안신혜 기자]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필라이트 가성비 홍보를 위한 '김생민의 영수증 편의점 습격사건' 동영상이 지난 7일 공개 후 2주만에 200만 조회수를 기록했다고 21일 밝혔다.
동영상은 인기리에 방영된 '김생민의 영수증' 프로그램 형식으로, 편의점 현장에서 소비자들의 영수증을 보고 소비 행태를 평가하고 솔루션을 제시한다. 리얼 예능 다큐를 표방한 만큼 사회초년생, 젊은 부부, 알뜰 소비자 등 실제 편의점에서 일어날 수 있는 에피소드로 구성해 현실감을 높였다.
영상 속 김생민은 ▲주머니가 가볍지만 맥주로 하루의 피로를 날리고픈 사회초년생에겐 1만원으로 안주까지 해결할 수 있는 필라이트 4캔(500mL) 솔루션을 ▲집들이, 홈파티 때는 가성비 최고의 1.6 L 페트 솔루션을 제시하고 ▲이미 필라이트를 구매한 현명한 소비자에게 는 '슈퍼 그레잇' 칭찬을 아끼지 않는다.
영상은 지난 7일 하이트진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후 2주만에 200만 조회수를 달성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하이트진로 오성택 마케팅 실장은 “가성비 끝판왕인 '필라이트' 의 특장점을 보다 재치있고 재미있게 전달하기 위해 알뜰 소비의 아이콘인 김생민 씨와 함께 제작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필라이트만의 젊고 새로운 감각의 마케팅 활동으로 소비자들과 소통을 강화해 나가겠다” 고 말했다.
anna@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