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테이트 비산 파크뷰 조감도.(사진제공=현대건설)
현대건설(대표 박동욱)이 오는 10월,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비산동 510번지 일원에 '힐스테이트 비산 파크뷰'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30일 밝혔다.
힐스테이트 비산 파크뷰는 지하 2층~지상 29층, 6개 동, 전용면적 ▲59㎡ 153세대, ▲76㎡ 150세대로 선호도 높은 종·소형 면적으롬나 구성됐다. 환기성과 맞톺웅이 뛰어난 전 세대 4베이, 판상형으로 설계된다.
사측은 힐스테이트 피산 파크뷰가 교통, 교육, 생활 인프라를 모두 누리는 완성된 입지에 높은 블내드 가치와 차별화된 혁신설계로 안양 주거문화의 품격을 높이는 단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또한 2021년 착공, 2025년 개통 예정인 월곶~판교 복선전철의 수혜도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비산 파크뷰는 전 세대 4베이, 판상형 구성으로 드레스룸, 파우더룸, 팬트리(일부타입) 등 수납공간이 극대화됐다.
힐스테이트의 하이오티(Hi-oT, 현대건설과 힐스테이트, 하이테크 'H'와 IoT의 합성어) 서비스도 도입된다.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집을 제어할 수 있는 기능으로, 조명과 가전을 키고 끌 수 있고 엘리베이터 호출, 차량주차알림은 물론 외출 시 조명과 가스, 난방 등을 제어할 수도 있다. 택배 도착도 알려준다.
힐스테이트 비산 파크뷰는 60% 이상이 남향 위주로 배치가 됐고, 넓은 동간 거리로 일조권과 사생활 보호도 우수할 것으로 기대됐다.
100% 지하주차장 조성으로 지상에 차 없는 단지로 조성될 예정이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