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어학원이 토플 고득점을 돕는 '토플 해커스반'을 선보인다. (사진제공=해커스)
해커스어학원이 토플(TOEFL) 고득점을 돕는 '토플 해커스반'을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토플 해커스반'은 상위권 토플 수험생으로 구성되어 단기 고득점 집중코스를 제공하는 반이다. 배치고사를 필수로 봐야 한다. 토플 배치고사는 무료로 진행되며 약 2시간동안 독해, 듣기, 문법 능력을 평가한다.
토플 해커스반은 스피킹 이수련 강사, 리딩 양헤미 강사 등 해커스학원 토플 과목별 스타 강사가 강의를 진행한다. 단독 스터디셀과 사물함을 제공해 최대 10시간 학습시간을 보장한다.
해커스반만의 차별화된 스터디도 주목된다. 배치고사를 통해 목표가 비슷하고 확실한 학생들로 구성돼 건설적인 스터디가 가능하다. 또한, 선생님이 직접 반 별 게시판을 통해 단어 테스트와 과제를 제공해 효율적 스터디 운영을 돕는다. 이에 더해 iBT 토플 Writing 대비를 위해 반 별 게시판을 통한 온라인 개별첨삭도 가능하다.
실전에 대비할 수 있도록 월 2회 진단고사(trial test)도 응시할 수 있다. 해커스 관계자는 "실제 시험과 유사한 환경에서 진행되며 성적표가 제공돼 자신의 약점까지 파악할 수 있어 수험생들에게 유용하다"고 설명했다.
해커스학원은 현재 11월 수강신청을 진행하고 있다.
해커스 토플 11월 수강신청을 하면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토플 종합/단과 첫 수강생 전원에게는 '빈출 1순위(비매품)'를, 11월/12월 종합반 수강생에게는 토플 스피킹 특강 영상과 자료집(PDF)을 각각 제공한다.
토플 종합반 수강생 전원에게 토플/GRE + 유학패키지(최대 150만 원 상당의 추가학교 수속료 50% 지원)를 제공하며, 점수보장반 10% 할인, 종합청취 10% 할인, 라이팅 첨삭 10% 할인권을 제공한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