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레저산업의 온라인 B2B플랫폼 '국민클럽비투비'. (사진제공=국민레저산업)
국민레저산업이 선보인 온라인 B2B플랫폼 '국민클럽비투비'가 연신 호평을 얻고 있다.
4일 국민레저산업은 "국민클럽비투비가 기업 간 거래 및 오프라인 유통 한계로 지목상품의 획일화, 질 저하 문제를 효과적으로 개선하는 데 성공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밝혔다.
국민클럽비투비는 생활, 홈데코, 주방, 가전, 컴퓨터, 디지털 제품, 패션잡화, 여행 상품 등 수많은 분야의 제품을 갖췄고, 제조사 직거래 시스템에 의해 구성된 상품에 한해 철저한 가격 조사로 경쟁력이 확보됐다.
제조사 직거래 시스템은 제조사 뿐 아니라 판매사, 고객에게도 긍정적 영향을 끼친다. 판매사는 가격 경쟁으로 인한 불안감에서 탈피되고, 고객은 가격 대 성능비가 뛰어난 상품을 구입함으로써 큰 만족을 얻게 된다.
국민클럽비투비 관계자는 "B2B 쇼핑몰 만족도 향상 사례가 꾸준히 등장한 가운데 제조사 및 판매사 회원 수도 급증하여 기업 성장의 밑거름으로 나타나고 있다"며 "더욱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서비스 업데이트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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