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시대고시기획·시대교육이 지난 11월12일 육군 제 1군단에 도서 2000부를 기증했다. (사진제공=시대고시기획·시대교육)
종합교육기업 시대고시기획·시대교육이 대한민국 국군장병의 학점 취득 지원 및 1인 1자격 취득 지원을 위해 자격증, 독학사, 실용서 등 양서 2000부(약 4000만 원 상당)을 기증하는 행사를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시대고시기획·시대교육그룹의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이다. 11월12일 진행된 도서기증식에는 박영일 시대교육그룹 회장과 시대교육그룹 임원진, 군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시대고시기획·시대교육 관계자는 "기증된 도서가 국군장병들이 미래를 준비하는 밑거름이 되길 바란다"며 "교육기업으로서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의미있는 기증을 계속 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시대교육그룹은 설립 이후 국군장병의 자격취득을 위한 도서 기증, 다문화학생 지원도서 기증, 장학금 정기후원 지원 사업 등 다양한 사회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공무원·자격증·공사공단/공기업 수험서 전문 도서출판, 시대에듀 온라인 강의, 시대드론교육원, AI모의면접 WIN시대로 등의 종합교육 사업도 펼치고 있다.
한편, 시대에뉴는 12월10일까지 신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 회원 전원에게는 10% 수강료 즉시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또, 합격 수기를 작성한 회원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과 에어팟을 증정할 예정이다.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