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스티나가 가수 겸 배우로 활동 중인 아이유를 새 모델로 발탁했다. (사진제공=제이에스티나)
제이에스티나(J.ESTINA)가 새 모델로 가수이자 배우로 활동 중인 아이유(IU)를 발탁하고 함께한 첫 화보를 5일 공개했다.
제이에스티나와 아이유가 ‘I PINK U(아이 핑크 유)’ 콘셉트 아래 함께 펼치게 될 캠페인의 첫 시작이 될 이번 화보는 아이유만이 가진 특유의 러블리하면서도 페미닌한 매력이 가득 담겼다.
제이에스티나는 최근 밀레니얼 세대를 중심으로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춰 과감히 리뉴얼을 단행하며 브랜드 로고, 심볼, 컬러, 제품 전반에 걸쳐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2020년, 다시 한번 새로운 시작을 앞두고 아이유를 모델로 발탁하며 뮤즈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강화에 한 층 더 힘 쏟는다는 전략을 밝혔다.
▲아이유가 제이에스티나 화보에서 착용한 '핑크 미오엘로', '조엘 페를리나', '피오니'. (사진제공=제이에스티나)
이번 화보 속 아이유가 착용한 ‘핑크 미오엘로(Pink Mioello)’ ‘조엘 페를리나(Joelle Perlina)’는 핑크빛 스톤이 포인트가 되는 주얼리로 모두 전국 제이에스티나 매장과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피오니(Peony)’는 면세 한정으로 구매 가능하다.
제이에스티나 관계자는 “아이유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나만의 아름다움을 자신만의 색깔로 표현해 줄 모델로 적합해 선정하게 됐다”며 “향후 다른 브랜드가 가지고 있지 못한 제이에스티나만의 로열티를 더욱 공고히 하고,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