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이드의 베스트 셀러 제품, '프레스드 세럼 툰드라 차가'. (사진제공=블라이드)
블라이드가 올 한 해 고객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베스트 셀러 제품특별 할인과 함께 미니 사이즈 제품을 추가 증정하는 '촉.촉.하게 Good-Bye 2019'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내달 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베스트 셀러 ‘프레스드 세럼 툰드라 차가’ 본품을 30% 할인한다. 또 ‘프레스드 세럼 툰드라 차가’ 미니 10mL와 체험용 미니10mL를 추가 증정한다.
프레스드 세럼 툰드라 차가는 착한 뷰티 멘토 디렉터 파이의 ‘착한 화장품 2019 보습 에센스’에 선정된 제품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 프레스드 세럼 툰드라 차가는 고농축 안티에이징 세럼으로 항산화 성분 베타글루칸이 풍부한 차가 버섯 원물을 사용한 제품이다. 크림처럼 부드러운 롤링감, 빠른 흡수력으로 피부에 끈적임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세럼과 크림 단계를 한 번에 끝낼 수 있어 블라이드의 스타 프로덕트로 자리매김한 제품이며, 미국을 비롯한 전 세계에 ‘프레스드 세럼’을 유행시킨 글로벌 히트 아이템이기도 하다.
블라이드 관계자는 “2019년 한 해 동안 ‘프레스드 세럼 툰드라 차가’를 사랑해 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제품 개발에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블라이드는 도시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연구해 유해 환경으로부터 비롯된 피부 자극과 노화에 대응하는 독특한 뷰티 제품들을 선보이는 스킨케어 브랜드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