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가연이 다양한 공연 초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왼쪽부터 뮤지컬 '아이언마스크', 연극 '작업의 정석'과 '발칙한 로맨스', 전시 '칼더 온 페이퍼' 포스터. (사진제공=가연)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미혼남녀 문화 지원’을 위해 뮤지컬, 연극 등 다양한 공연에 미혼남녀들을 초대하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1월에는 뮤지컬 ‘아이언마스크’, 연극 ‘발칙한 로맨스’와 ’작업의 정석', 전시 ‘칼더 온 페이퍼’까지 다채로운 행사가 준비됐다.
4가지 공연과 전시는 신청자들 중 추첨을 통해 각 10쌍씩(1인 2매) 총 40명에게 관람권이 증정된다. 당첨자 발표는 각 마감일 하루 뒤에 홈페이지 공지와 개별 연락 예정이다.
뮤지컬 ‘아이언마스크’는 프랑스 왕실에 태어난 루이 14세와 삼총사의 끝나지 않은 여정을 다룬 작품이다. 탄탄한 스토리와 음악으로 동유럽 뮤지컬의 새로운 장을 열어 큰 사랑을 받아왔다. 루이/필립 역의 산들(B1A4), 노태현, 김동한을 비롯해 신성우, 이건명, 윤영석, 김법래 등 내공 있는 배우들의 활약으로 연일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
배우 김민교가 직접 쓰고 연출한 연극 ‘발칙한 로맨스는’ 15년 전 어린 시절의 순수한 첫사랑을 간직하고 있는 수지와 봉필의 은밀한 재회를 담은 작품으로 발칙한 상상력과 짜임새 있는 연출로 호평받고 있다.
연극 ‘작업의 정석’은 두 남녀의 밀당 승부를 통해 관객들이 공감할 수 있는 기막힌 남녀 심리를 대변하는 작품으로 짝사랑에 지친 솔로부터 풋풋한 초보 커플, 애정이 식어가는 오래된 연인 모두에게 추천한다.
마지막으로 전시회 ‘칼더 온 페이퍼’는 국내에서 열린 알렉산더 칼더 관련 전시 중 역대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알렉산더 칼더는 움직이는 조각 모빌의 창시자이자 현대 조각사의 중요한 예술가이며, ‘칼더 온 페이퍼’는 총 153점의 작품을 통해 그의 작품 세계를 총망라하는 전시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벤트 신청은 가연 홈페이지의 공연/문화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아이언 마스크’와 ‘작업의 정석’은 내달 12일까지, ‘발칙한 로맨스’와 ‘칼더 온 페이퍼’는 13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한편, 결혼정보회사 가연의 네이버 공식 블로그에서는 25일(수)까지 새해 달력 선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블로그 이웃추가 후, 2020년 솔로탈출 의지를 댓글로 남기면 응모자 중 10명을 선정해 '2020 가연 싱글 캘린더'와 가입비 15% 할인 쿠폰을 함께 증정한다.
가연의 이벤트 담당자는 “2020년에도 많은 미혼남녀분들께 문화 혜택을 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공연과 달력 이벤트 모두 많은 관심과 신청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