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텐스터디 남학생 기숙학원 로고. (사진출처=탑텐스터디)
개인 레슨 수업과 10명 소수정예 맞춤 수업을 중심으로 하는 이천 탑텐스터디 남학생 기숙학원(탑텐스터디)이 재수 선행반과 사관학교 준비반을 개강한다고 26일 밝혔다.
탑텐스터디는 일주일 1회 국어, 수학 담당 선생님과 갖는 일대일 개인레슨 수업으로 일주일 동안 진행된 수업과 테스트 결과를 토대로 학생에게 부족한 부분을 개인적으로 보충해준다. 학원 측은 이러한 학습코디를 병행하는 개인 학습관리 과정을 통해 졸업생이 수능에서 80%이상의 성적 향상을 이뤄낼 수 있었다고 강조했다.
또한 한반을 30명~50명으로 구성하는 대형학원들과 달리, 정원을 5~10명으로 정해 학생들과 소통하는 수업과 학생별 개인관리가 유리하다고 덧붙였다.
탑텐스터디 남학생기숙학원은 예습-수준별 맞춤 그룹 수업-일대일 개인 레슨-복습관리-테스트-문항 분석 개인관리로 이어지는 '반복 3 순환 학습 시스템'을 시행하고 있다.
또한 서울대, 고려대, 연세대 출신 학과목 담임이 밀착 관리하며, 그 날 배운 것은 반드시 그날 습득하고 넘어가는 ‘당일 이해’를 원칙으로 수업 이해도를 확인하며 학습 방향과 계획, 학습량을 관리한다. 주간과 월간 모의고사 결과를 바탕으로 학과(수학, 국어, 영어 각 과목 선생님 총 3명) 담당교사가 성적에 대해 학부모와 직접 1대1 전화 상담을 진행한다.
한편, 탑텐스터디는 축구장, 탁구장, 농구장, 헬스장 시설은 물론 소나무와 참나무에 둘러싸인 친자연적인 환경으로 1인실과 2인실 원룸형 숙소와 3인실 빌라형 숙소를 갖추고 있다. 1층 침대 및 개별 냉난방을 통해 편안한 숙면을 취할 수 있으며, 한화 호텔&리조트가 균형 잡힌 가정식 식사를 제공한다.
한편, 학원 측은 현재 열정 장학금을 주는 대입 선행반 과정을 모집하고 있다. 대입 선행반 과정인 EB(Early Bird) CLASS와 사관학교 준비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상담도 진행중이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