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허 등록 유산균 3종이 함유된 '햇살듬뿍담은 락토우먼핏'이 출시됐다. (사진제공=메디오젠)
바이오 벤처기업 메디오젠이 특허 등록 유산균 3종이 함유된 ‘햇살듬뿍담은 락토우먼핏’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현대인의 경우 잦은 외식과 인스턴트 식품 섭취가 잦아 장 건강에 적신호가 켜진 사람이 많다. 장 건강은 소화 기능 외에도 신체 면역력과도 직결되기 때문에 평소 장 건강관리가 중요하다.
햇살듬뿍담은 락토우먼핏은 ‘락토바실러스퍼맨텀 MG901’, ‘락토바실러스팔란터룸 MG989’, ‘락토바실러스살리바우스 MG242’등 유산균 3종이 함유된 장 건강 및 면역력 회복을 위한 제품이다.
▲햇살듬뿍담은 락토우먼핏은 제조사인 메디오젠의 특허 기술이 적용돼 체내 흡수가 바르고 위장에 부담이 없다. (사진제공=메디오젠)
햇살듬뿍담은 락토우먼핏 제조사인 메디오젠의 특허 기술 ‘호박 분말을 포함하는 유산균-코팅 동결 건조 보호제조성물 및 동결 건조 방법(특허 번호 제 10-1866797)’로 코팅돼 체내 흡수가 빠르고 식물성 캡슐로 위장에 부담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스위스산 비타민D 1000IU가 함유됐다. 햇살듬뿍담은 락토우먼핏에 함유된 비타민D는 세계적인 기업 DSM사의 비타민D로 원료, 생산, 품질관리 및 운송단계에 이르는 전 과정 추적이 가능하다.
햇살듬뿍담은 락토우먼핏 유통 관리를 진행하고 있는 센트리웰 라이프 관계자는 “특허 공법으로 코팅된 유산균이 장 건강 회복과 프리미엄 비타민D가 함유되어 성인 여성 장 건강관리는 물론 면역력 관리, 뼈 건강관리가 필요한 임산부, 수유부, 갱년기 중년 여성에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햇살듬뿍담은 락토우먼핏은 현재 온라인 판매를 주력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추후 지정 약국이나 백화점에 입점 예정이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