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리아스주얼리에서 판매되는 커플링. (사진제공=일리아스주얼리)
경기불황이 이어지면서 프로포즈반지나 다이아반지 등 결혼예물들도 합리적인 비용을 소요하는 수준까지 간소화되고 있는 추세다. 예비부부들은 종로예물 투어나 웨딩밴드 투어 등을 하면서 합리적인 비용으로 혼수품목들을 마련하고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최근 예비부부들 사이에서 효성주얼리시티에 위치한 종로예물샵 ‘일리아스주얼리’가 합리적인 비용으로 예물커플링이나 결혼커플링 등을 구입할 수 있는 곳으로 알려지면서 인기를 끌고 있다.
3부다이아반지, 5부다이아반지, 7부다이아반지들을 비롯해 1캐럿 다이아반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결혼반지와 커플링 등이 준비됐다. 예비부부들의 선택을 돕기 위해 매장 내에는 10년 이상의 경력을 지닌 전문가가 상주하고 있다. 맞춤상담을 통해 예산이나 요구사항 등을 반영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는 평이다.
또한 다른 곳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다는 점도 예비부부들 사이에서 관심을 받고 있는 이유 중 하나다. 자체적으로 생산라인을 가동하고 있으며, 디자이너 작업실을 보유해 직접 디자인한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구입한 소비자에게는 평생 무료 A/S를 제공중에 있으며, 소비자 피해 보상규정에 가입돼 있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만약 구입 이후 사이즈가 맞지 않거나 중량미달 또는 도금불량과 같은 문제가 생겼을 때는 보상을 지급하고 있다.
이처럼 합리적인 가격대와 철저한 사후관리를 다년간 펼쳐온 결과 종로 예물 추천 시 빠지지 않는 곳으로 자리매김하게 됐다.
관계자는 “투명하게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종로 우신 다이아몬드 시세를 제공 중에 있으며, 종로 다이아몬드 가격대비 저렴한 가격대로 구입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어 “3부, 5부, 7부 다이아반지 또는 1캐럿다이아반지 가격에 대한 부담으로 구입을 망설였던 이들이나 다이아몬드매입이나 순금매입도 함께 진행하고 있으니 관심을 부탁드린다”라며 “14k매입과 18k매입 등 금매입도 진행하고 있으며 모피매입, 중고명품 등도 매입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종로 예물샵 ‘일리아스 주얼리’는 효성주얼리시티 지하2층에 위치한 곳으로 상품이나 이벤트와 관련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