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자주소지 매쉬업 플랫폼 위드짚이 2월 ‘올인원 & 6+6 더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올인원 이벤트 기간동안에는 비상주사무실 서비스를 6개월 이상 신청하는 신규 및 기존고객에게 기존에 유료로 제공했던 전화응대서비스, 고객사에게 오는 우편물을 택배로 전달하는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지난달 고객들의 큰 호응을 받았던 6+6 이벤트이 다시 마련됐다. 6+6 이벤트는 월 5만원의 비상주사무실 서비스를 6개월 이상 계약할 경우 6개월을 무료로 더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에 신청한 고객은 1년동안 비상주 사무실 서비스를 50% 할인된 월 2만5000원에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위드짚은 “최근 고객사들과 예비창업자들의 많은 관심으로 누적방문자가 120만명을 넘어섰고, 2월 중순 위드짚 서비스 이용고객은 1,640개를 돌파하여, 기존 및 신규고객 분들에게 고마움을 표현하기 위해 금번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2020년 새해를 맞아 신규창업 열기가 뜨거운 가운데, 합리적이고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이 가능한 공유오피스와 비상주 사무실 서비스가 창업 초기에 오피스 사무실 임대가 조금은 부담스러운 스타트업이나 신규 창업희망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위드짚은 이번 2월 청년창업육성지구와 건대문화의거리에 위치한 능동로에 건대/세종대점을 신규로 개설했다. 금번 이벤트 적용 대상지점은 최근 개설한 서울시 광진구 지점을 포함하여 위드짚의 국내 전 지점이다. 국내지점은 서울 및 수도권에 위치한 청담점, 서울숲, 홍대점, 은평점, 중랑점, 경기 구리점과 지방의 충북 청주점이 있다.
이처럼 국내에서 비상주 사무실, 소호사무실 및 사업자주소지 서비스를 제공중인 위드짚은 해외에서 스타트업이나 신규 비즈니스를 원하는 국내 고객을 위해 홍콩, 싱가폴, 필리핀, 베트남, 태국, 캄보디아, 미얀마에서도 비상주사무실 및 무보증금사무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