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편한세상 비전 센터포레 조감도. (사진제공=대림산업)
대림산업이 경기 평택시 용이동 641번지 일대에서 'e편한세상 비전 센터포레'의 분양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용죽도시개발 사업지구에 마지막으로 공급되는 신축 아파트다.
e편한세상 비전 센터포레는 지하 1층~지상 27층, 6개동, 총 583세대 규모로 지어진다. 타입별 세대 수는 전용면적 기준 ▲74A㎡ 258세대 ▲74B㎡ 71세대 ▲84㎡ 254세대다.
남향위주 4bay 구조로, 전 세대가 수요선호도 높은 84㎡ 이하 중소형 평면으로만 구성됐다.
e편한세상 비전 센터포레는 대림산업만이 라이프스타일 혁신평면인 'C2하우스'를 비롯해 다양한 특화 설계가 적용될 예정이다.
C2하우스란 내력벽을 최소화함으로써 세대 구성 및 기호에 맞게 공간을 구성할 수 있도록 설꼐 구조와 수납 극대홤등 입주자의 주거 편의성을 위해 대림산업이 선보인 특화 평면이다.
현관에는 대형 팬트리가 적용되며, 세탁과 건조가 한 공간에서 이뤄질 수 있도록 설계되는 등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단지 내 입주민들의 편의성을 높일 여러 커뮤니티 시설도 갖출 예정이다. 피트니스, 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장 및 건식사우나가 계획됐다. 또한 독서실, 경로당, 보육시설, 스터디룸, 중앙온실카페, 게스트하우스를 비롯한 시설까지 갖춰질 예정이다.
한편 7월 분양 예정인 'e편한세상 비전 센터포레'의 주택전시관은 경기도 평택시 죽백동 625-4에 위치할 예정이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